
닥터파베는 이탈리아 정형외과 전문의 필리포 박사를 필두로 60년 이상의 숙련된 기술을 가진 장인들이 작은 실부터 완제품까지 직접 이탈리아 현지에서 제작하는 전통 침구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임블리와 닥터파베는 △클래식 에디션 △프리미엄 에디션 △프리미엄 에디션 로우 △키즈 에디션 △주니어 에디션 등 수면 자세와 선호도에 따라 베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델을 선보였으며, 총 2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임블리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선보인만큼 호응이 무척 높았다”며 “향후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블리는 6월 3일 오전 11시부터 6월 4일 오전 11시까지 24시간 동안 20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콤부차 브랜드인 ‘원더드링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