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제스파, 오는 3일 GS홈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입력 2021-06-02 09:00

제스파, 오는 3일 GS홈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제스파가 오는 6월 3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GS홈쇼핑 라이브는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계획이며, GS홈쇼핑 어플에서 노출된다. 제스파의 인기 상품인 △폼폼 목 쿠션 안마기 3종 △캔디 마사지건 4종 △에디션 2종 등이다.

먼저 폼폼 목 쿠션 안마기는 부드러운 벨벳 소재와 푹신한 메모리폼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가벼운 무게 덕분에 집에서나 여행을 갈 때 등 언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정끈이 있으며, 3시간 30분 충전으로 약 5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

폼폼 목 쿠션 안마기는 휴대성뿐만 아니라 기능까지 제대로 갖췄다. 3단계 속도 조절로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고, 입체 안마볼로 제작돼 안마구가 같은 방향으로 작동하며 신체부위가 끼는 위험을 줄였다. 색상은 퍼플, 브라운, 핑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캔디 마사지건은 뻐근하고 뭉친 근육을 풀어줄 수 있는 마사지건으로 스카이블루, 파스텔옐로우, 올화이트, 파스텔핑크 등 산뜻한 파스텔 컬러 4종으로 구성됐다. 강도 조절은 총 20단계로 가능하고, 분당 최대 2800rpm의 강력한 타격감으로 개인의 몸에 딱 맞춘 세밀한 마사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운드 볼, 플랫, 포인트, 듀얼 포인트 등 4가지 헤드를 제공하는데, 이는 근육 부위에 알맞은 헤드를 장착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시간 연속으로 선 연결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 에디션 2종은 슬림 에디션 Beauty 마사지기와 레그 핏 웨이브 발마사지기다. 슬림 에디션은 발, 다리, 팔, 손 등에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속도와 회전방향이 다르게 조합된 2가지 타입의 파워웨이브 마사지 기능이 탑재돼 있어 원하는 패턴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레그 핏 웨이브 발마사지기는 강력한 에어백이 양쪽에서 동시에 마사지를 해줘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슬림 에디션과 마찬가지로 발바닥, 발목, 종아리, 허벅지, 손, 팔 등 원하는 부위의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제스파 안마기 라이브 진행을 통해 인기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라이브 방송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스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은 6월 3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