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싸소파(ESSA), 방송인 이지혜 콜라보 '태리소파·태리키즈소파' 출시

입력 2021-06-03 09:00

사진=태리소파·태리키즈소파
사진=태리소파·태리키즈소파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소파(ESSA)”가 방송인 “이지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패밀리소파를 출시했다. 이지혜는 사랑하는 남편과 딸을 위해 친환경 기능성 에싸 카시미라 패브릭으로 포근하고 부드러운 디자인의 ‘태리소파’ 와 ‘태리키즈소파’ 2가지를 디자인했다.

‘태리소파’에는 최상의 착석감을 위해 매트리스에서 자주 쓰이는 메모리폼을 에싸소파(ESSA)의 독자적 기술로 성형 가공한 ‘에어리폼(AERIFOAM)’을 적용하여 마치 구름 위에 있는 듯 기분 좋은 편안함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또한 ‘태리소파’는 전체적으로 둥근 곡선의 부드럽고 낮은 디자인으로 안정감이 느껴지며, 공간이 넓어 보이는 확장성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태리키즈소파
사진=태리키즈소파

이지혜가 딸 태리의 소중한 공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특별 디자인한 ‘태리키즈소파’는 아이의 체형에 맞춘 디자인과 쿠션감이 특징이다. 특히, 이지혜 딸 태리가 좋아하는 토끼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토끼쿠션은 아이들이 좋아할 귀여운 쉼을 선사한다. ‘태리키즈소파’는 가족과 함께하는 공간에서 아이의 애착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여 의미 있는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한편, 에싸 ‘태리소파’와 ‘태리키즈소파’에 사용된 원단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촉감의 유럽 최상급 프리미엄 패브릭 ‘카시미라’이다. 카시미라 패브릭은 강력한 이지클린과 발수 기능, 숨쉬는 통기성을 갖춘 오코텍스 1등급으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태리소파’와 ‘태리키즈소파’는 에싸 남양주 직영점 별관에 전시되어 있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지혜 콜라보 첫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싸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