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패스원평생교육원, 보육교사 2급 가장 빠른 2학기 개강

입력 2021-06-04 15:00

패스원평생교육원, 보육교사 2급 가장 빠른 2학기 개강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기관 패스원평생교육원이 6월 22일, 가장 빠른 2학기 보육교사 2급 수업을 개강한다.

보육교사 2급은 고등학교 졸업자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자격증으로, 높은 취업률과 안정성으로 인기가 높은 자격증이다. 특히나 취득 시험없이 이론 8과목, 대면 8과목, 실습만 수료하면 자격증을 이수 할 수 있다. 패스원평생교육원은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교육원 이동없이 한번에 수강이 가능하다.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수업이 100%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기존에 8시간씩 총 64시간을 직접 교육원으로 나와서 듣던 대면수업을 집에서 편하게 온라인 수업으로 듣는 것이다. 학습자는 얼굴이나 음성을 공개할 필요 없이 교수님의 수업만 실시간을 수강하면 된다.

기존 학습자는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하게 집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교육원으로 이동하는 번거로움, 교통비 절감 할 수 있다.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됨에 따라 패스원평생교육원은 시스템 원격관리 인원을 상시로 배치한다. 컴퓨터나 모바일 사용에 익숙하지 않아서 온라인 수업이 불안하다면 즉시 패스원평생교육원으로 연락하여 해결 할 수 있다.

6월 22일 가장 빠른 2학기는 보육교사 2급 뿐만아니라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등을 동시 개강한다. 특히 사회복지사 2급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실습 일부가 간접실습으로 대체되어 수료가 비교적 쉬워졌다.

자세한 내용은 패스원평생교육원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