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KG에듀원 내일배움, 국비지원 '폐기물 처리기사' 수강 가능

입력 2021-06-07 10:51

KG에듀원 내일배움, 국비지원 '폐기물 처리기사' 수강 가능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그린뉴딜정책으로 떠오르는 자격증, 폐기물 처리기사를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 국비지원 받고 수강할 수 있다.

폐기물 처리기사는 건설공사 시 발생하는 건설폐기물, 산업활동에 부수하여 발생하는 산업폐기물, 국민들의 일상생활 시 발생하는 일반생활폐기물 등을 소각하고 재활용하기 위해 소각로 및 재활용처리설비의 운용 및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직업이다.

정부의 그린뉴딜정책으로 환경산업 활성화가 예고되면서 폐기물처리기사의 인기가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정부는 2025년까지 81개 산단을 대상으로 기업간 폐기물 재활용 연계를 지원하고 오염 물질 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스마트 생태공장과 클린 팩토리 구축사업을 시작한다.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는 자격증폐기물 처리기사 과정을 내일배움카드로 국비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주목할 점은 코로나 19로 인해 2021년까지만 추가적으로 국비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국비지원 직장인 전형은 대부분의 직장인이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저렴한 가격에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과 달리 KG에듀원 내일배움의 수업은 탄탄한 구성으로 수강생들의 호평을 사고 있다.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진 뒤, 실제 문제풀이와 해설을 중심으로 강의하기 때문에 처음 이 과정을 공부하는 수강생도 쉽게 이해하기 때문이다.

KG에듀원 내일배움은 직장을 다니면서 새롭게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모바일로 수업을 들을 수 있게 지원하고, 1:1 밀착관리를 제공한다.

한편, 그린뉴딜사업으로 인해 떠오르는 또 다른 자격증인, 신재생에너지발전 설비기사도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 수강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