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세 드림식자재마트 대표, 해외아동 및 국내 위기가정 아동 위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더네이버스클럽,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 대상 특별회원 모임… 기부 문화 확산 이끌어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이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윤기세 드림식자재마트 대표는 올해부터 국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 해외아동 1:1결연 등에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윤기세 드림식자재마트 대표는 “6.25 때 우리나라가 힘들었고, 도움을 받아왔기 때문에 주변에 도움이 필요하면 돕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며, “나혼자 잘살겠다는 생각보다는 주변에 힘든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된 이상 남은 인생을 더 나누며 살고 싶다”고 등재 소감을 전했다.
홍상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아동들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준 윤기세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들과 함께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데 앞장서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