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하동랜드 생활건강, 팬텀엑셀러레이터로부터 현물 50억 원 투자 유치

입력 2021-06-17 11:35

하동랜드 생활건강, 팬텀엑셀러레이터로부터 현물 50억 원 투자 유치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건강을 만드는 기업 ‘하동랜드 生活健康<생활건강>(대표 빈상욱)’이 전략 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로부터 50억 원 가량의 현물 투자 유치를 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5월 16일 일요일 경남 하동에 위치한 하동편백자연휴양림 물안골 용용 편백림 별장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생활건강 사업 외 대규모 편백림을 관리하고 있는 ㈜하동랜드 생활건강은 관리하는 편백림을 아름다운 힐링 문화 유산으로 만들기 위해 전략 그룹 팬텀엑셀러레이와 전략 자문 계약을 체결하였고, 전략 자문 위임을 받은 팬텀엑셀러레이터는 편백림을 아름다운 힐링 문화 유산으로 만들기 위해 함께할 파트너사들을 선별하고 있으며, 파트너사들 브로커리지 및 전략 자문을 맡아서 진행하고 있다.

하동랜드 생활건강, 팬텀엑셀러레이터로부터 현물 50억 원 투자 유치

하동랜드 생활건강의 빈상욱 대표는 “현재 모든 개발과 유통은 준비가 되었으며, 이번 팬텀엑셀러레이터로부터 유치한 현물 50억 원을 대대적 홍보 마케팅에 투입해 많은 사람들에게 하동랜드 생활건강의 제품들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동랜드 생활건강 빈상욱 대표는 세계적으로 과일/야채의 세정, 병원, 실험실 및 의료용 기구의 살균, 소독, 곰팡이방제, 박테리아 살균, 식품/식용/양조 공장 등 모든 식품공장 시설이나 음료수의 살균 정화 설비, 공조 설비의 Dcut의 소독 살균과 소취에 이르기까지 국내에서도 환경에 대한 광범위한 수요가 예상됨에 하동랜드 생활건강을 설립하였다.

하동랜드 생활건강은 유해환경 개선과 독창적인 환경정화 기술 개발, 이산화염소수(CLO2)관련 제품, 차아염소산수 관련 제품, 팜스킹 농수축산 영양제 관련 제품 유통 및 개발을 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