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킨의 신제품 보타닉 엑스퍼트 올인원 선세럼은 자외선 차단지수(SPF지수)에 대해 공신력 있는 연구기관인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SPF 62.1 이라는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 검증을 마쳤다.
또한 해당 제품은 선세럼이 가진 장점인 쉬운 발림성과 적은 백탁 현상뿐 아니라 초 밀착 텍스처로 땀에 녹아 흘러내리는 현상이 적어 장시간 야외 운동시에도 눈 시림 방지에 우수하며 2중 잠금 수분 유지 시스템으로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해준다.
이외에도 후스킨의 보타닉 엑스퍼트 올인원 선세럼은 지속적인 덧 발림에도 번들거림을 최소화했으며 제품 제조 시 EWG GREEN 등급만을 사용했고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향료 23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데일리쉬의 후스킨은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음(Breath life into your skin)’이라는 의미로 순수한 자연 식물의 귀한 성분을 사용하여 무엇보다 피부를 먼저 생각하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한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보타닉 엑스퍼트 올인원 선세럼 이외에도 후스킨을 통해 고농축 진정 에센스 보타닉 엑스퍼트 시카셀 에센스, 저자극 약산성의 보타닉 엑스퍼트 pH발란스 포밍 클렌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