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포유문산부인과, 온라인 태교 동화낭독회로 산모 공감 이끌어

입력 2021-06-18 12:25

포유문산부인과, 온라인 태교 동화낭독회로 산모 공감 이끌어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포유문산부인과는 지난 16일 저녁,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태교콘서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던 수많은 태교교실이 사실상 전무한 가운데, 포유문산부인과는 꾸준히 온라인 태교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서울시 임산부와 함께하는 온라인 태교콘서트라는 명명 하에, 태교 동화낭독과 출산 Q&A로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행사의 하이라이트라 할수 있는 태교 동화낭독은 투니버스 TV에 절찬리 방영되고 있는 국내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주인공 캐릭터인 신비 역을 맡고 있는 성우 조현정 씨가 맡았다. 조현정 성우는 태교 동화의 바이블이라 불리는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와 고난과 역경을 딛고 성공한 헬런켈러, 링컨 대통령의 성장기를 다룬 “사랑의 의미” 두 편을 낭독해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받았다.

이어 진행된 포유문산부인과 의료진과의 Q&A에서는 문효정 부원장과 정지윤 원장의 출산관련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답변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업체 관계자는 “예상보다도 길어지는 코로나로 인해 태교활동을 전혀 못하시는 산모님들이 많아 안타깝다. 앞으로 온라인으로 즐길수 있는 다양한 태교 콘텐츠를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송파 포유문산부인과는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규모인 산부인과와 송파구 유일의 단독 건물 산후조리원이 특징이다. 더불어 소아청소년과와 내과 진료과목을 두고 있어 인근 지역 주민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