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청담 ‘미미미 가든’, 애플망고빙수 등 썸머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입력 2021-06-21 13:40

- 망고빙수, 체리빙수 등 제철 과일 활용한 프리미엄 빙수

청담 ‘미미미 가든’, 애플망고빙수 등 썸머 시즌 한정 메뉴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다양한 토핑과 입 안 가득 사르르 녹아내리는 얼음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빙수는 여름을 대표하는 디저트다. 늘 새로운 스타일과 맛으로 업그레이드되는 빙수의 변신도 빙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연예인과 셀럽들의 단골 맛집으로 유명한 미미미 가든 청담이 애플망고빙수 등 프리미엄 제철 과일로 퀄리티를 높인 빙수 3종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앞서 미미미 가든은 지난해 4월 오픈 직후 포털과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출시 당일부터 솔드 아웃되기도 했다. 메뉴 가운데 망고빙수는 호텔 망고빙수와 비교해도 못지않은 퀄리티로 특히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올해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미미미 가든의 빙수 3종은 △스노우망고라운지(애플망고빙수) △Mr.Jin(체리빙수)’ △스노우 허니 빈(팥빙수)이다.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해 신선하고 풍부한 과즙미를 즐길 수 있고, 섬세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망고라운지’는 프리미엄 열대 과일인 애플 망고를 아낌없이 올린 빙수 메뉴로 핸드메이드 애플 망고 베이스에 겹겹이 쌓인 리얼 애플 망고,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가 만나 상큼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아드는 맛이 일품이다. 먹기 전에 인증샷을 찍을 수밖에 없는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체리 빙수인 ‘Mr.Jin’ 역시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상큼한 체리와 블랙베리, 라즈베리, 레드 커런트, 베리 베이스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과일 맛을 느낄 수 있고, 빙수 속에 숨겨진 빠시오네 젤라또로 달콤함을 풍부하게 맛볼 수 있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빙수다.

차별화된 팥빙수를 기대한다면 ‘스노우 허니 빈’을 선택하면 된다.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허니콤이 얹어진 빙수로 핸드메이드 마롱 베이스와 숨어 있는 팥 양갱까지 더해져 깊이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미미미 가든은 연예인들의 단골 맛집이자 MBC ‘나 혼자 산다’, 뮤직비디오 ‘MAGNETIC(Feat. Jackson Wang)’ MV 등에 소개된 바 있는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카페와 프라이빗 공간,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 등 공간별로 즐기는 인터렉티브한 컬처 무브먼트와 유니크한 아트 피스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