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여행 리워드 플랫폼 ‘대단한클로버’, 숙박 플랫폼 사업 통해 백신접종 장려

입력 2021-06-25 13:52

여행 리워드 플랫폼 ‘대단한클로버’, 숙박 플랫폼 사업 통해 백신접종 장려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여행 리워드 플랫폼 ‘대단한클로버’와 백신여권 업체 ‘바이오네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 장려 및 여행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캠페인 진행은 바이오네스가 발급하는 바이오패스포트(백신여권)에서 백신 접종을 인증한 고객에 한해 대단한클로버 플랫폼에서 특급호텔을 파격적으로 할인해주는 방식이다.

고객들은 TMTG(더마이다스터치골드) 코인과 바이오패스포트 코인을 1:1 비율로 구매하여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위 방식으로 백신 접종을 인증한 고객들은 현재 시세 기준 10,000원 이하의 가격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부산 지역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제휴한 부산 지역 호텔은 △부산 엘시티 레지던스 △부산 시그니엘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그랜드 조선 호텔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단한클로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단한클로버 관계자는 "호텔을 비롯한 숙박 및 식당은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은 대표적인 업종"이라며 "일상을 되찾고 안전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위한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을 높이는 것이 최선이라 판단하고 대한민국 백신접종률이 100프로 달성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이 캠페인은 진행된다”고 전했다.

한편 대단한클로버는 유명 셀럽 및 인플루언서와 호텔·숙박·식당 관련 콘텐츠를 연계한 여행 리워드 플랫폼 영역으로 사업 확장에 나섰다. 지난 5월 TMTG(더마이다스터치골드) 재단을 인수한 대단한클로버는 국내 대표관광지인 부산지역을 시작으로 여름 휴가철과 병행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9월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