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7월 5일부로 시행한 비트코인 거래 수수료 제로 정책에 이어 플랫폼 사용자를 위한 혜택이라는 것이 CoinW 측의 설명이다.
모든 거래소는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현물거래, 계약거래, 장외거래 등 다양한 거래 방식을 제공하며 거래소의 정상적인 운영을 위해 수수료를 부과한다. 이러한 수수료의 경우, 투자자의 최종 이익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사항이므로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암호화폐 거래소 이용에 있어 수수료와 관련된 많은 주의가 요구된다.
CoinW 측은 현물 거래 시장에 해당하는 총 342개의 암호화폐 및 366개의 거래쌍에 대한 거래 수수료 무료 정책을 통해 암호화폐 하락장에 따른 거래소의 사회적 책임을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CoinW의 CEO는 ‘CoinW는 더 많은 사회적 책임을 짐과 동시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돌파구를 찾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전체 현물 거래 무료 정책의 경우, 암호화폐 거래소 업계 최초의 혁신적인 정책이다. 이는 기존 사용자에게 이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자를 기반으로 잠재적인 사용자를 유치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이번 정책을 통해CoinW의 사용자는 거래 수수료 걱정 없이 거래에만 전념할 수 있으므로, 이는 CoinW에게 업계 경쟁력을 가져옴과 동시에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CoinW 거래소의 경우, 2017년 부터 두차례의 강세장 및 약세장을 경험하며 충분한 유동성, 지능형 위험 관리 시스템, 국제 규제 준수, 은행금 보안 시스템, 글로벌 전략 레이아웃 등을 토대로 전세계 13개국에 75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에게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중에 있다.
CoinW 측은 “CoinW는 ‘사용자 우선’이라는 개념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사용자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암호화폐 거래 산업 생태계의 건강한 발전을 이끄는 것이 CoinW의 목표다. 이번 현물 거래 수수료 무료 정책의 경우 추후 공지가 있을 때 까지 유지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