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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밀,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고 매출액 전년比 57% 신장 ...‘이준호 효과’

입력 2022-08-11 11:01

‘마시는 1등 단백질’ 경쟁력 전달 및 설득력 있는 모델 통한 브랜드 인지도∙소비자 접점 확대 주효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함께한 모델 이준호 이미지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함께한 모델 이준호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전속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준호를 기용하고 네이버 쇼핑라이브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4월 이준호를 모델로 발탁한 직후 진행한 마이밀 네이버 쇼핑라이브 매출액이 전년 최고 매출액 대비 57% 급증했다. 지난 4월 28일 진행한 방송에서 1억 원이 넘는 매출액을 기록하며 마이밀 라이브방송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모든 활동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준호와 단백질의 대세가 된 마이밀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 것이 매출 상승에 기여했다고 분석하고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준호와 함께한 마시는 1등 단백질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의 두번째 CF를 8월 TV와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며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마이밀은 새로운 CF 온에어와 함께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 구성과 혜택도 강화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최근 일부 품목 품절 사태가 일어나는 등 많은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굿즈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해 소속사와 긴밀히 협의 중”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마시는 1등 단백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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