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150여년 역사와 전통의 아이덴티티를 자랑하는 영국 로열 니치 퍼퓸 하우스 펜할리곤스가 1월 16일부터 1월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테마 주제인 ‘플레저 볼(pleasure ball)’은 포트레이트 맨션의 주인인 로드 조지와 레이디 블랑쉬가 연 무도회로, 파티의 주인공인 ‘더치스 로즈’는 ‘로드 조지’와 ‘레이디 블랑쉬’의 딸로서 권위적이고 숨 막히는 그녀의 가족에게서 벗어나 자기만을 사랑해 줄 수 있는 남자와의 결혼생활을 꿈꾸며 ‘듀크’(Duke)라는 남자와 결혼을 한다. 무도회에는 그녀뿐만 아니라 각양각색의 향취를 가진 인물들이 등장하고 파티 안에서는 은밀하게 스캔들이 발생한다. 그중에서도 이번 무도회 주인공인 그녀를 향으로 표현하고 생각하며 만든 ‘더치스 로즈(DUCHESS ROSE)’는 로즈, 머스크, 우디노트, 만다린오렌지로 구성되어 있어 플로럴 노트의 향기에 과하지 않은 달콤함 때문에 불호 없이 즐기기 좋은 향수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펜할리곤스의 ‘포트레이트 라인’에 집중하여, ‘더치스 로즈’의 테마로 꾸며졌다. ‘포트레이트 라인’은 19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소설 속 가상의 포트레이트 가문에서 펼쳐지는 각 인물들 간의 이야기를 담은 향수이며, 펜할리곤스의 모든 라인 중에서도 가장 유니크하며 럭셔리 한 향을 자랑한다.
또한 팝업 스토어 방문 시 스카프에 고객이 원하는 향기를 입혀주는 스페셜 시향과 향수 각인 서비스를 비롯해 카카오톡 펜할리곤스 친구 등록 후 향수 샘플을 랜덤 1종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이 마련되어 있어 “새해 첫 팝업 스토어 오픈인 만큼, 고객 누구나 펜할리곤스의 럭셔리한 향기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펜할리곤스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펜할리곤스 신세계 강남점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에 위치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