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에어부산, 국내항공사 최초 기내 시음회 개최

입력 2023-07-10 12:56

에어부산은 하이엔드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그란트’와 독점 계약을 맺은 가운데 국내항공사 최초로 기내 시음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은 에어부산 캐빈승무원들이 기내 시음회 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은 하이엔드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그란트’와 독점 계약을 맺은 가운데 국내항공사 최초로 기내 시음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은 에어부산 캐빈승무원들이 기내 시음회 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에어부산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에어부산은 하이엔드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그란트’와 독점 계약을 맺은 가운데 국내항공사 최초로 기내 시음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지난 6일 부산-방콕 노선의 BX725편에서 기내 탑승객 대상으로 ‘더 글렌그란트’ 위스키 2종을 시음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기내 시음회는 에어부산이 더 글렌그란트와 독점 계약 및 기내 판매 개시를 기념해 개최했으며, 캐빈승무원이 시음을 원하는 손님께 시음 주류와 초콜릿을 함께 서비스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무상 주류 서비스가 아닌 하늘에서 열린 주류 시음회는 전례에 없던 이벤트라는 점에서 기내 반응이 뜨거웠다고 에어부산 관계자는 전했다.

이날 시음 주류를 구매한 손님을 대상으로는 에어부산 모형항공기 등의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시음회에 참여한 탑승객은 “기내라는 공간에서 고급 위스키를 시음해보니 마치 VIP가 된 기분이 들었고, 처음 접해보는 기내 시음 이벤트 덕분에 여행을 떠나는 즐거움이 두 배가 됐다”고 말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기내 판매 개시와 동시에 탑승객들에게도 위스키를 즐겨볼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이번 기내 시음회를 기획하였으며, 올해 위스키 종류를 더욱 확대하여 이용객의 선택지를 다양화하는 동시에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이벤트도 함께 기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