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롯데칠성음료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31208474605012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은 채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만 줄였다.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를 통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으며 용량은 355mL다. 금색 띠 위에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문구를 표기해 제품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모델 ‘아이브’와 함께 하는 광고 온에어 및 펩시 신규 로고 적용 등을 통해 더 새로워진 펩시만의 즐거움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