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5월 황금연휴 준비하세요" 인터파크, 최대 50% 할인 쿠폰 '5메이징'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04-12 17:14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인터파크는 5월 황금연휴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전세계 인기 숙소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5메이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마다 최대 50% 할인 쿠폰을, 매주 수요일에는 제휴 카드 전용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또한, 5월 연휴 및 여름 휴가 등 성수기 기간에 맞춰 예약 가능한 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내 인기 리조트 및 호텔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 단위 해외여행객을 위한 인기 국가별 기획전도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일본 전용 기획전에서는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한 가족 여행 맞춤형 숙소를 추천하고 최대 8%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베트남 기획전에서도 최대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상품에 따라 아동 무료 조식 서비스, 룸 업그레이드 등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특전을 이용할 수 있다.

함병림 인터파크트리플 호텔공급본부장은 “5월 황금연휴 및 여름 휴가철까지 해외여행이 급증하는 시즌에 맞춰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 투어 인벤토리와 가격 경쟁력을 활용해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