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숨은 지원금, 무료로 찾아보자' 영특, 사업자를 위한 특례지원금 무료 조회 서비스 출시

입력 2024-07-06 11:00

'숨은 지원금, 무료로 찾아보자' 영특, 사업자를 위한 특례지원금 무료 조회 서비스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영특이 사업자를 위한 무료 특례지원금 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세무회계 송림, 엘림 회계, 노무법인 테헤란의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제공하며 선입금이나 추가 입금 없이 카카오 인증 1번 만으로 사업자에게 제공되는 각종 노무, 세무 관련 세제 혜택과 지원금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다.

개인사업자, 법인 누구든 사용할 수 있으며 최근 5년 간 직원을 고용한 이력이 있다면 현재 폐업중인 사람이라 해도 지원금 조회가 가능하다. 단 5년 전 사업 내역에 대한 지원금은 국고로 귀속되어 소멸된 상태이기 때문에 조회가 불가능하다.

워라벨 장려금, 고용촉진 장려금, 고용 안정 장려금 등 고영 지원금을 비롯해 청년 창업지원, 초기 창업패키지, 재도전 성공 패키지 등 창업 지원금, 60세 이상 고령자 지원,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등 연령 지원금까지 다양한 정부 지원금을 무료로 조회 할 수 있다.

개인 정보의 유출을 차단하기 위해 고도화 된 보안 기술을 적용했으며 적용할 수 있는 모든 요건을 찾아내 빠짐 없이 조회, 정보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영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