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연예

"나는 먹으러 캠핑간다" 아성다이소, ‘먹핑’ 콘셉트 캠핑용품 기획전 개시

입력 2024-10-29 09:58

FW캠핑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 제공]
FW캠핑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생활용품 균일가 매장 아성다이소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캠핑에서 식사와 요리의 즐거움을 강조한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캠핑 필수품을 선보이며, 캠핑취사용품부터 테이블·의자, 소품에 이르기까지 약 100여 종의 상품이 포함됐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캠핑장에서 편리하게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캠핑취사용품이 눈길을 끈다. 지름 30cm로 넉넉한 크기의 ‘캠핑 양수팬’은 구이류부터 국물요리까지 다채로운 음식을 조리할 수 있으며, 인덕션 호환이 가능해 가정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소시지와 꼬치를 손쉽게 구울 수 있는 ‘조립식 화로대’와 안전하게 보관 가능한 케이스가 포함된 ‘캠핑용 주방가위’ 등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야외에서 와플과 호떡 등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직화 와플팬’은 가을밤 디저트용으로도 인기다.

균일가로 선보이는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도 선보인다. ‘접이식 테이블’은 사면 모서리에 컵을 거치할 수 있는 홈과 고리가 있는 물건을 걸어둘 수 있는 구조로, 야간 캠핑 시 랜턴을 올려두기에도 적합하다. ‘접이식 스툴’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캠핑장의 다용도 가구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다이소는 먹핑을 편리하게 돕는 다양한 소품들도 함께 제안했다. 쉽게 불이 붙지 않는 숯에 직접 점화할 수 있는 ‘차콜 스타터’, 넉넉한 28L 용량으로 설거지 통이나 음료 보관용으로 유용한 ‘캠핑 방수 바스켓’ 등이 이번 기획전에 포함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캠핑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으면서 차박, 글램핑, 백패킹 등 다양한 캠핑 방식이 주목받고 있다”며, “다이소 캠핑용품과 함께 실용적이고 맛있는 캠핑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