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연예

"MZ 해장템은 마라탕" 11번가X오뚜기, ‘상쾌환 얼큰 마라탕’ 사전예약 판매

입력 2024-11-04 10:06

11번가 오뚜기 해피냠냠 타임 프로모션과 오뚜기 '상쾌환 얼큰 마라탕' [11번가 제공]
11번가 오뚜기 해피냠냠 타임 프로모션과 오뚜기 '상쾌환 얼큰 마라탕' [11번가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국내 대표 식품 기업 오뚜기와 손잡고 ‘해피냠냠 타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뚜기의 인기 제품과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새로운 이색 간편식도 함께 공개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오뚜기의 신제품 ‘상쾌환 얼큰 마라탕’이다. 오뚜기의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과 협업해 출시된 간편식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해장 메뉴 '마라탕'을 반영했다. 상쾌환 얼큰 마라탕은 4일 11번가에서 첫 론칭해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굿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던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뚜비, 마요, 챠비) 인형과 키링 등 굿즈 14종을 이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가뿐한끼’ 간편식 브랜드와 ‘3분 카레’, ‘XO만두’ 등 오뚜기의 대표 제품들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하고 오는 7일에는 오뚜기의 대표 제품과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방송도 마련했다.

11번가 권정웅 마트담당은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오뚜기’와 함께 쇼핑의 즐거움을 배가해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남은 기간에도 화제성을 지닌 상품, 인기 브랜드 협업 프로모션 등을 통해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