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치앤드와이트(CHD, CHURCH & DWIGHT CO INC /DE/ )는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1일, 처치앤드와이트가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이번 분기 순매출은 14억 6,71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4% 감소했다.이는 회사의 예상 성장률인 약 1%를 하회하는 수치다.국내 시장에서의 소비 둔화와 소매업체의 재고 축소가 주요 원인으로 지목된다.
유기적 매출은 1.2% 감소했으며, 이는 1.4%의 물량 감소에 기인한 것으로, 가격과 제품 믹스의 긍정적인 효과가 0.2%로 일부 상쇄되었다.
보고된 주당순이익(EPS)은 0.89달러, 조정 주당순이익은 0.91달러로, 전년 대비 5.2% 감소했다.
조정 EPS는 회사의 예상치인 0.90달러를 초과했다. 처치앤드와이트의 CEO인 릭 디어커는 "소비 둔화 환경 속에서도 우리 브랜드는 잘 성장하고 있다. 우리는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매출과 물량 점유율을 증가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부문은 3.0%의 유기적 감소를 보였으며, 이는 소매업체의 재고 축소로 인한 약 300bp의 영향을 받았다.
반면, 국제 부문은 5.8%의 유기적 성장을 기록했으며, 이는 자회사들의 성장에 힘입은 결과다.
전자상거래 부문에서도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며, 글로벌 온라인 매출이 1분기 전체 소비자 매출의 22.9%를 차지했다. 회사는 전략적 포트폴리오 결정을 통해 플로리스, 스핀브러시, 워터픽 샤워헤드 사업을 정리할 계획이다.
이들 사업은 약 1억 5천만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평균 이하의 수익성을 보이고 있다.
이 결정은 회사의 핵심 브랜드에 대한 집중을 강화하고, 상당 부분의 관세 노출을 완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2분기에는 약 6천만에서 8천만 달러의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현재 12개월 기준으로 약 1억 9천만 달러의 관세 노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결정과 공급망 조치를 통해 약 80%의 관세 노출 감소를 기대하고 있다.
공급망 조치에는 미국 시장을 위한 워터픽 플로서의 중국 조달 중단이 포함된다. 2025년 1분기 소비자 국내 순매출은 11억 2,980만 달러로, 3.0% 감소했다.유기적 매출은 3.0% 감소했으며, 이는 물량 감소가 주된 원인이다.반면, 소비자 국제 순매출은 2.7% 증가하여 2억 6,190만 달러에 달했다.
전문 제품 부문은 9.3% 감소하여 7천 540만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의 총 부채는 22억 달러이며, 현금 보유액은 10억 7천 500만 달러로, 강력한 유동성과 유연성을 유지하고 있다.2025년에는 약 13억 달러의 자본 지출이 예상된다.처치앤드와이트는 앞으로도 혁신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의 현재 재무 상태는 총 자산 89억 5,590만 달러, 총 부채 22억 5천 520만 달러, 주주 자본 45억 5천 100만 달러로, 안정적인 재무 구조를 유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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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