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C파마(IGC, IGC Pharma, Inc. )는 연례 보고서를 제출했고 내부 거래 정책을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IGC파마는 2025년 3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Form 10-K)를 제출하며, 내부 거래 및 보고 정책을 발표했다.
이 정책은 모든 직원이 공개 거래되는 증권에 대한 거래를 규제하고, 해당 거래를 보고해야 하는 의무를 명시하고 있다.
미국의 증권법은 내부 정보를 기반으로 한 거래를 금지하고 있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개인적인 책임과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다.따라서 IGC는 내부 거래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이 정책을 수립했다.
이 정책은 모든 직원에게 적용되며, 직원이 보유한 증권뿐만 아니라 직원이 통제하거나 지시하는 증권에도 적용된다.
또한, IGC는 내부 거래 정책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다.
IGC는 또한 자회사를 포함한 여러 기업의 구조를 공개했다. 이에는 IGC의 자회사와 그 지분율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자회사는 IGC의 지배 하에 운영되고 있다.
IGC의 CEO인 Ram Mukunda는 연례 보고서의 제출과 관련하여 18 USC 섹션 1350에 따라 인증서를 제출했다. 그는 이 보고서가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섹션 13(a) 또는 15(d)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준수하며,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가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공정하게 제시하고 있다고 인증했다.
Claudia Grimaldi, IGC의 부사장 및 재무 책임자도 동일한 인증서를 제출하며, 보고서가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있다고 확인했다.
이와 함께, IGC는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자회사의 목록을 포함한 자료를 공개했다. 이에는 각 자회사의 지분율과 설립 국가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자회사는 IGC의 지배 하에 운영되고 있다.
IGC는 앞으로도 내부 거래 및 보고 정책을 준수하며, 모든 직원이 이 정책을 이해하고 따르도록 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