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콘메드(CNMD), 이사회에서 마사 아론슨 사임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08 06:14

콘메드(CNMD, CONMED Corp )는 이사회에서 마사 아론슨이 사임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7일, 콘메드가 마사 아론슨이 2025년 7월 7일부로 이사회에서 사임한다고 발표했다.아론슨은 조직에서 리더십 역할을 맡기 위해 사임하며, 회사와의 의견 차이는 없었다.

콘메드의 CEO인 팻 베이어는 "마사에게 그동안의 헌신적인 서비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녀의 지도력과 전문성은 우리 이사회와 나에게 매우 소중했다. 우리는 그녀의 사려 깊은 리더십을 그리워할 것이며, 새로운 장에서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사회 의장인 라버니 카운슬은 "이사회를 대표하여 마사에게 그녀의 뛰어난 기여에 감사드린다. 그녀의 전략적 통찰력과 변함없는 헌신은 회사의 방향과 성공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덧붙였다.

아론슨은 2016년 2월에 콘메드 이사회에 합류했으며, 이사회 의장으로도 활동했다. 그녀의 재임 기간 동안 전략적 성장, 거버넌스 우수성, 회사의 사명과 가치에 대한 깊은 헌신이 두드러졌다.

콘메드는 외과 수술을 위한 장치와 장비를 제공하는 의료 기술 회사로, 정형외과, 일반 외과, 부인과, 흉부 외과, 위장병학 등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사용된다.

이 보도자료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으며, 이는 특정 가정과 불확실성을 기반으로 하여 실제 결과가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다. 콘메드는 2024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의 연례 보고서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를 포함하여, SEC에 제출된 보고서에서 자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을 고려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