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라비전커뮤니케이션즈(EVC, ENTRAVISION COMMUNICATIONS CORP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엔트라비전커뮤니케이션즈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10-Q 양식을 제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순수익은 1억 7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했다.광고 기술 및 서비스 부문에서의 수익 증가가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특히, 광고 기술 및 서비스 부문에서의 수익은 5천 532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했다.반면, 미디어 부문에서는 4천 541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8% 감소했다.비용 측면에서, 총 수익 비용은 3천 801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직접 운영 비용은 3천 771만 달러로, 19% 증가했다.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1천 645만 달러로, 15% 증가했다.
엔트라비전커뮤니케이션즈는 2024년 7월 1일부터 운영 부문을 미디어와 광고 기술 및 서비스의 두 개 부문으로 재편성했다.
이는 회사의 현재 운영 및 관리 구조에 부합하는 조치로, 이전의 디지털 부문에서의 대규모 매각 이후 이루어진 변화이다.
회사는 또한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6천 45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12개월간 운영 자금 및 자본 지출을 충당하는 데 충분하다.
회사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1억 7천 700만 달러의 변동 금리 은행 부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자율은 7.40%로 설정되어 있다.
엔트라비전커뮤니케이션즈는 2024년 3월 4일 메타로부터 ASP 프로그램 종료 통지를 받은 후, 디지털 전략 및 운영 구조를 재검토하고 EGP 사업을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이 매각은 2024년 6월 28일 완료되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해 수익이 크게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회사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8천 1백만 달러의 주식이 발행되어 있으며, 이 중 8천 162만 주는 클래스 A 보통주로, 9백 35만 주는 클래스 U 보통주로 분류된다.
회사의 재무 상태는 현재로서는 안정적이나, 향후 EGP 사업 매각의 영향으로 수익성이 저하될 가능성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