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스쎄라퓨틱스(KROS, Keros Therapeutics, Inc. )는 KER-065의 임상 개발에 전념하기로 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6일, 케로스쎄라퓨틱스(이하 '회사')는 KER-065의 개발에 자원을 재배치하기 위한 전략적 재조정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회사는 cibotercept(KER-012)의 모든 내부 개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이 결정은 2025년 5월 29일 발표된 PAH(폐동맥 고혈압) 환자를 대상으로 한 TROPOS 2상 임상 시험의 모든 안전성 및 유효성 데이터를 분석한 후 내려졌다.
회사는 KER-065의 치료 잠재력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의미 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 구조를 간소화하고 전략을 재정렬하기 위한 이사회의 변화와 리더십 전환을 발표했다.
CEO인 Jasbir S. Seehra 박사는 "KER-065는 듀센 근이영양증(DMD) 환자들에게 치료 잠재력이 있다고 믿는다"며, "가장 유망한 임상 프로그램에 집중함으로써 주주들에게 추가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사는 KER-065의 1상 임상 시험에서 안전성, 내약성, 약리학적 작용 및 약리학적 동태에 대한 주요 목표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이 데이터는 DMD 환자를 대상으로 한 2상 임상 시험으로의 진전을 뒷받침한다.
회사는 이사회 및 리더십 변화로 CEO인 Jasbir S. Seehra 박사가 2025년 8월 18일부터 사장직을 겸임하게 되며, Jean-Jacques Bienaimé가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된다고 밝혔다.
Christopher Rovaldi는 2025년 8월 18일부로 회사에서 퇴사하며, Lorena Lerner 박사는 연구 부사장에서 최고 과학 책임자로 승진한다.회사는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2분기 재무 결과를 별도로 발표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