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패니언(TRUP, TRUPANION, INC. )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트루패니언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분기 보고서를 제출했다.
이 보고서에는 마르기 투스(Margi Tooth) CEO와 파우왓 쿠레시(Fawwad Qureshi) CFO의 인증서가 포함되어 있다.
마르기 투스 CEO는 보고서가 사실과 다르지 않으며,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공정하게 제시한다고 인증했다.
또한, 파우왓 쿠레시 CFO도 동일한 내용을 인증하며, 보고서가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준수한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트루패니언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공정하게 제시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트루패니언은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일부 국가에서 고양이와 개를 위한 의료 보험을 제공하는 회사로, 데이터 기반의 수직 통합 접근 방식을 통해 각 애완동물의 고유한 특성과 보장 수준을 고려한 고부가가치 의료 보험 상품을 개발하고 제공한다.
이 회사는 두 개의 보고 세그먼트인 구독 비즈니스와 기타 비즈니스로 운영되며, 구독 비즈니스 세그먼트는 주로 직접 소비자 제품에서 발생하는 보험료를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
트루패니언은 지속적으로 회원 기반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예측 가능한 반복 수익을 확보하고 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트루패니언은 1,660,455마리의 애완동물이 등록되어 있으며, 이 중 1,066,354마리가 구독 비즈니스에 속한다.구독 비즈니스의 월 평균 수익은 79.93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다.
또한, 평균 애완동물 인수 비용(PAC)은 276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트루패니언은 회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