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이뮤니티바이오(IBRX), 주주 파생 소송 합의안 승인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9 06:49

이뮤니티바이오(IBRX, ImmunityBio, Inc. )는 주주 파생 소송 합의안을 승인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이뮤니티바이오가 2025년 7월 29일, 캘리포니아 남부 지방법원에서 주주 파생 소송에 대한 합의안이 예비 승인됐다.

이 합의안은 이뮤니티바이오가 주주를 대신하여 제기한 소송과 관련된 여러 주장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이 소송은 Van Luven v. Soon-Shiong et al., Barbieri v. Soon-Shiong et al., Shin v. Soon-Shiong et al.의 세 가지 사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사건들은 이뮤니티바이오의 이사 및 임원들에 대한 주주 파생 소송이다.

합의안의 주요 내용은 이뮤니티바이오가 특정 기업 거버넌스 개혁을 채택하고, 변호사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다.이 비용은 보험사로부터 지원받을 예정이다.최종 승인 청문회는 2025년 11월 4일로 예정되어 있다.

이 합의안은 이뮤니티바이오의 웹사이트 투자자 관계 섹션에 공지되었으며, 2025년 8월 8일 현재 이 보고서가 제출됐다.합의안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이뮤니티바이오는 2025년 12월 31일 이전에 새로운 독립 이사를 임명하고, 공시 위원회 및 감사 위원회 헌장을 수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뮤니티바이오는 분기별로 이사회에 FDA 규정 준수 및 cGMP 준수에 대한 보고를 하도록 할 것이다.

이 외에도, 이뮤니티바이오는 연간 법무부의 검토 및 보고를 통해 FDA 규정 준수와 관련된 정책 및 절차의 효과성을 평가할 예정이다.

주주들은 이 합의안이 이뮤니티바이오와 현재 주주들에게 실질적이고 중요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믿고 있으며, 소송을 계속 진행하는 데 따른 비용과 불확실성을 고려하여 합의에 동의했다.

반면, 피고들은 어떠한 잘못도 부인하며, 이 합의안은 향후 소송의 불확실성과 부담을 줄이기 위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이 합의안은 이뮤니티바이오의 주주들에게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며, 향후 이 회사의 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이뮤니티바이오는 2025년 4월 22일 FDA로부터 BCG 비반응성 비근육 침습성 방광암 치료를 위한 Anktiva의 승인을 받았다.

이러한 합의안은 이뮤니티바이오의 주주들에게 중요한 기회를 제공하며, 향후 이 회사의 거버넌스 및 운영 방식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현재 이 회사는 2025년 11월 4일에 예정된 최종 승인 청문회를 기다리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