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월 매주 토요일 운영, ‘달밤장수 슬러시’ 단독 최초 공개 및 전 제품 시음 제공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본 프로그램은 올해 상반기(5~6월) 기준 누적 방문객 7,500명을 돌파하고, 일평균 방문객 수는 전년 대비 25%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하루 최대 350명 이상이 방문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막걸리 문화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을 확인하고 있다.
하반기 재개를 앞둔 망원동 홍보관은 9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9/27 제외),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망원시장과 한강공원을 찾는 2030 소비층을 주요 대상으로, 서울장수 전 제품을 한 자리에서 시음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제품 ‘달밤장수’를 슬러시 형태로 현장에서 최초 공개한다. 또한 지난 6월 SSG랜더스필드 구장에서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달빛유자 슬러시’를 비롯해 ‘장수 생막걸리’, ‘월매’, ‘달빛유자’, ‘장홍삼 장수 막걸리’, ‘허니버터아몬드주’, ‘얼그레이주’ 등 서울장수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서울을 거점으로 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막걸리 브랜드로서, MZ세대의 일상 속 가까운 공간에서 새로운 막걸리 문화를 제안하고 있다”며 “망원동 홍보관은 매년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며 전통주를 즐기는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올 하반기에도 전통을 일상 속에서 편하게 경험하고 현대적으로 즐길 수 있는 막걸리 문화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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