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악가스서비시스(KGS, Kodiak Gas Services, Inc. )는 10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무담보 채권을 발행한다고 발표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코디악가스서비시스가 2025년 9월 2일 자회사인 코디악가스서비시스 LLC가 2033년 만기 선순위 무담보 채권 5억 달러와 2035년 만기 선순위 무담보 채권 5억 달러를 포함한 총 10억 달러 규모의 사모 발행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발행된 채권의 순수익은 자회사의 자산 기반 대출 신용 시설의 일부 미지급 부채를 상환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총 약정액을 20억 달러로 줄이고 만기일을 연장하는 수정안을 체결할 계획이다.
채권은 1933년 증권법 및 기타 주 또는 기타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으며, 미국 내에서 또는 미국인에게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
이 보도자료는 판매 제안이나 구매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등록 또는 자격이 없는 주 또는 관할권에서 이러한 증권의 판매가 불법인 경우에는 판매되지 않는다.
코디악은 미국 내 계약 압축 서비스 제공업체로, 천연가스 및 석유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생산 및 운송을 가능하게 하는 인프라의 중요한 연결 고리 역할을 한다.
코디악은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코디악은 이러한 예측이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그 정확성을 보장할 수는 없다.중요한 위험 요소와 가정은 코디악의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 항목에 설명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