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닥터지,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 쿠팡 단독 출시

입력 2025-09-08 08:49

두피·모발 동시 관리 가능한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라인 선봬

닥터지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 이미지 (자료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 이미지 (자료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하는 듀얼 클리닉 솔루션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을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잦은 펌과 염색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두피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은 피부과학 기반의 더마 브랜드 닥터지가 선보이는 두피·모발 듀얼 케어 전문 라인이다. 특허받은 닥터지 독자 성분 ‘세라-LPT’를 적용해 두피의 수분 장벽을 개선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제품은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샴푸,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트리트먼트,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노워시 트리트먼트 등 총 3종이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샴푸’는 세라-LPT 성분 30,000ppm을 함유해 자극받은 두피와 손상모를 동시에 케어해준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트리트먼트’는 모발 속부터 겉까지의 단백질 결합력 개선을 통해 손상모를 집중 케어한다. ‘두피랩 세라-LPT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미스트 타입의 단백질 앰플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닥터지는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 쿠팡 단독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14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권지연 고운세상코스메틱 프로덕트 이노베이션팀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클리닉을 받은 듯 집에서도 건강한 모발 관리의 핵심인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고효능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라인의 강력한 효과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