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로즈프로퍼티스(MRP, Millrose Properties, Inc. )는 5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을 발행할 계획을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8일, 밀로즈프로퍼티스(증권코드: MRP)는 2032년 만기 선순위 채권(이하 '채권')을 최대 5억 달러 규모로 발행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발행은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1933년 증권법의 등록 요건에서 면제된다.
밀로즈는 이번 발행으로 얻은 순자금과 보유 현금을 활용하여 2025년 6월 24일 체결된 회사의 기한부 대출 계약에 따른 5억 달러의 원금과 관련 비용을 전액 상환할 예정이다.
채권과 관련 보증은 1933년 증권법의 144A 조항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투자자에게만 제공되며, 미국 외의 특정 비미국인에게는 규정 S에 따라 거래된다.
채권은 1933년 증권법이나 주 또는 기타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으며, 등록이나 면제 없이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
이 보도자료는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하겠다는 제안이 아니며, 등록이나 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관할권에서의 판매도 포함되지 않는다.
밀로즈프로퍼티스는 주택 건설업체가 완공된 주택 부지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산 경량 전략을 구현하며, 완공된 주택 부지를 판매함으로써 자본을 재투자하여 향후 토지 매입을 위한 자금을 마련한다.
밀로즈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에 따라 이 통신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미디어 문의는 Ben Spicehandler 또는 Stephen Pettibone에게 연락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