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감성의 유러피언 클래식을 담은 유스 제너레이션(youth Generation) 브랜드

메르시앤에스의 FW컬렉션 에서는 브랜드가 직접 ‘나’를 위한 셀렉션을 구성해주는 퍼스널 인터랙션(Personal Interaction)컨셉을 가미해 소비자들과의 생동감 있는 소통을 실현하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였다.
특히, 다양하게 연출된 영상에서는 모델이 직접 소비자와 소통하며 마치 아이템을 직접 큐레이션 해주는 느낌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시즌 메르시앤에스는 파리 마레 지역의 빈티지하면서도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영 브르주아 프렌치룩을 위트 있는 스타일링로 풀어내며,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 웨어를 제안한다.
도시적인 실루엣과 감각적인 컬러가 믹스 매치되어 개성과 경험을 제공하는 ‘ENJOY FASIHON PLAY’ 컨셉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배우 이세영은 “메르시엔에스 브랜드의 뮤즈가 되어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아이템들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세영과 함께하는 메르시앤에스의 FW컬렉션을 기대해 주세요”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세영은 최근 인기 웹소설 원작 드라마 '재혼 황후'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역 시절부터 이어온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다져진 그녀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