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페어(W, Wayfair Inc. )는 CEO 니라즈 샤에 대한 성과 기반 주식 보상을 승인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웨이페어의 이사회가 CEO 니라즈 샤에 대한 성과 기반 주식 보상을 승인했다.
이 보상은 10년 동안 지속되며, 웨이페어가 상당한 장기 가치를 창출하고 야심찬 성과 기준을 충족할 경우에만 유효하다.
이사회는 일관된 창립자 주도의 리더십을 유지하는 것이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믿고 있다.웨이페어는 현재 수익성을 회복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성장하고 있다.이 보상은 니라즈가 CEO로 재직하는 동안만 유효하다.
보상은 최대 500만 주를 부여할 수 있으며, 회사 가치가 현재의 7배를 초과할 경우 1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을 수 있다.그러나 이 보상은 전적으로 야심찬 성과 기준에 따라 결정된다.
첫 번째 트랜치는 최소 2년 동안 유효하지 않으며, 현재 주가의 약 2배에 해당하는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이사회는 니라즈가 CEO로서 계속해서 회사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면 더 강력하고 가치 있는 회사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웨이페어의 창립자 주도의 리더십은 주주와 투자자에게 장기적인 가치 창출에 대한 신뢰를 강화하는 구조로 설계되었다.
이사회는 니라즈가 CEO로서의 역할을 계속 수행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그의 리더십이 회사의 가치와 방향성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웨이페어는 지난 23년 동안 두 파트너가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로, 다양한 변화를 겪어왔다.
이사회는 니라즈가 주가를 두 배로 늘리고 10년 내에 675달러를 초과하는 목표를 설정한 것이 매우 흥미롭다고 평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