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C4쎄라퓨틱스(CCCC), 다발성 골수종 치료의 혁신! Cemsidomide, 임상 데이터로 투자자들의 이목 집중!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22 19:54

C4쎄라퓨틱스(CCCC, C4 Therapeutics, Inc. )는 Cemsidomide의 다발성 골수종 1상 임상시험 데이터가 발표됐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C4쎄라퓨틱스가 2025년 9월 20일 국제 다발성 골수종 학회(IMS) 연례 회의에서 Cemsidomide의 1상 임상시험 데이터를 발표했다.

Cemsidomide는 경구 투여 가능한 IKZF1/3 분해제로, 덱사메타손과 병용하여 재발/불응성 다발성 골수종(RRMM) 치료에 사용된다.

발표된 데이터에 따르면, Cemsidomide와 덱사메타손의 조합은 가장 높은 용량인 100 µg에서 50%의 전체 반응률(ORR)을 달성했으며, 75 µg 용량에서는 40%의 ORR을 기록했다.

데이터 컷오프 기준으로 반응의 중앙 지속 기간은 9.3개월로 나타났으며, 두 개의 가장 높은 용량에서는 아직 중앙 지속 기간이 도달하지 않았다.

Cemsidomide와 관련된 중단 사례는 없었고, 몇몇 용량 감소가 있었으나 안전성 프로필이 이상적인 조합 요법에 적합할 수 있음을 지지한다.

C4쎄라퓨틱스는 두 가지 독립적인 기회를 통해 가속 승인을 위한 차별화된 개발 전략을 추진할 예정이다.

C4쎄라퓨틱스의 최고 의학 책임자인 Len Reyno 박사는 "Cemsidomide의 임상 시험 결과는 강력한 항골수종 활성을 보여주었으며, 차별화된 안전성과 내약성 프로필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C4쎄라퓨틱스는 2026년 1분기에 Cemsidomide와 덱사메타손의 병용 요법을 평가하기 위한 2상 연구를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2026년 2분기에는 BCMA BiTE와의 병용 요법을 평가하기 위한 1b상 연구를 시작할 예정이다.

C4쎄라퓨틱스는 Cemsidomide가 다발성 골수종 치료에서 IKZF1/3 분해제로서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데이터를 생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4쎄라퓨틱스는 Cemsidomide의 1상 임상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두 가지 임상 시험을 통해 가속 승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2026년 1분기에 Cemsidomide와 덱사메타손의 병용 요법을 평가하기 위한 2상 단일군 등록 시험을 시작할 예정이다.초기 ORR 데이터는 2027년 하반기에 예상된다.

C4쎄라퓨틱스는 Cemsidomide가 2상 및 4상에서의 승인을 위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 C4쎄라퓨틱스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임상 시험을 통해 추가적인 데이터가 생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