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된 밀착형 혜택 제공

이번 멤버십 라운지는 기존 고객의 충성도 강화와 신규 고객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라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네이버 멤버십 라운지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한 브랜드가 고객을 직접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각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라운지 가입 고객에게 개인화된 혜택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오가나셀 멤버십 라운지는 구매 금액이나 주문 횟수에 따라 실버, 골드, VIP, VVIP 등 네 개의 등급으로 운영된다.
특히 라운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5만 9천원 상당의 ‘더마알엑스 트라이얼 키트’ 한정 수량에 대해 배송비 체험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할인 쿠폰과 전 구매 고객 대상 하이드로겔 마스크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과 구매 패턴 등을 고려해 개인화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라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설계해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