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BYC, 란제리 ‘찰핏(CHAL-FIT)’ 신제품 4종 출시

입력 2025-09-24 09:18

BYC의 역사와 기술력을 담은 여성 란제리 브랜드 ‘아미에’ 리뉴얼

BYC, 란제리 ‘찰핏(CHAL-FIT)’ 신제품 4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BYC(대표 김대환)의 35년 전통 여성 란제리 브랜드 ‘아미에(Amie)’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찰핏(CHAL-FIT)’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미에의 ‘찰핏(CHAL-FIT)’ 라인은 ‘내 몸에 찰싹 붙는 편안함’을 추구한다는 의미로 밀착력과 쾌적함을 강조한 란제리 제품이다.

BYC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이번 신제품은 ‘아미에 아이스 찰핏브라’와 ‘아미에 찰핏브라 시그니처 BIG’, ‘아미에 레이시 찰핏브라’ 등 브라 3종과 ‘아미에 에어리 찰핏케미솔세트’까지 총 4종이다.

먼저 ‘아미에 아이스 찰핏브라’는 경량 원단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얇지만 밀도 높은 조직감으로 비침을 최소화하고 타공 처리된 패드로 통기성이 좋아 쾌적하다.

‘아미에 찰핏브라 시그니처 BIG’은 빅사이즈를 위해 맞춤 설계된 탄탄한 심리스 제품이다. 압박 없이 부드럽게 밀착시켜 다양한 체형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아미에 레이시 찰핏브라’는 편안함에 페미닌한 무드를 더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다. 감각적인 물결 디테일의 레이스 심리스 런닝형 브라로 깊은 넥라인으로 로맨틱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아미에 에어리 찰핏케미솔세트’는 가볍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에 따라 유연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