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소스·파스타 라인업 강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이탈리아 빌라 그리멜리(Villa Grimelli)의 ‘유기농 애플사이다비니거’와 튀르키예 앙카라(Nuh’un Ankara)의 ‘삼색 동물 모양 파스타’는 각각 건강 관리 트렌드와 키즈 급식 시장을 겨냥한 대표 제품이다.
100% 유기농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통째로 갈아 저온 압착한 뒤 오크통에서 숙성시키는 전통 공법을 고수해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자연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초모(Mother of Vinegar)’ 성분도 풍부하다. 저속노화·다이어트·혈당 관리 등 다양한 건강 관리 니즈에 부합하며, 음용뿐 아니라 샐러드 드레싱·마리네이드·바디케어 등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하다.
앙카라 삼색 동물 모양 파스타는 토마토·시금치·듀럼밀을 활용한 천연 삼색 파스타로, 소, 토끼, 오리, 코끼리 등 동물 모양을 적용해 어린이들이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급식 및 키즈 시장을 겨냥한 B2B 전용 제품으로, 단체급식, 외식업체 메뉴 다양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면사랑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기존 글로벌 수입 제품의 라인업을 한층 공고히 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이탈리아 정통 브랜드인 몰리자나(La Molisana) 파스타, 라니에리(Ranieri)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빌라 그리멜리 모데나 발사믹 식초 골드라벨∙발사믹 글레이즈, 튀르키예 정통 브랜드 앙카라 파스타 등이 있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면사랑은 오랜 전통과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세계 각지의 대표 브랜드들을 직접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의 좋은 식자재를 꾸준히 발굴하여 공급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