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스타' 캠페인의 핵심은 고객의 금융 부담을 경감하는 데 있다. 청암홈윈도우는 창호 업계에서 유일하게 48개월 분할납부 시스템을 제공하며, 할부 이자의 50%를 지원한다. 또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창호 교체 비용을 유연하게 납부할 수 있도록 했다. 청암홈윈도우 관계자는 "고가의 창호 교체가 경제적 부담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장기 분할납부 제도 도입을 통해 소비자들이 재정적 제약 없이 주거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청암홈윈도우는 선착순 500명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홈윈도우창 또는 LX 뷰프레임 스탠다드창 시공 시 100만 원 상당의 주방창을 LX주방시스템창으로 무상 업그레이드하고, 일반 방충망을 200만 원 상당의 추락방지 안전방충망으로 무상 교체하여 안전성을 강화한다.
계약자 전원 내부창, 외부창 구분 없이 모든 창호에는 TPS단열간봉, 로이코팅유리, 아르곤가스 주입 등 고성능 단열 패키지가 기본 적용되어 냉난방 효율 증대 및 실내 환경 개선에 기여해 신축아파트급 이상의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윈드클로저, 기밀레일캡, 방충배수캡, Non실리콘, 자동/반자동 핸들 등 기밀성 및 편의성을 높이는 창호 부자재들 또한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유튜브 또는 카카오톡 스마트 채널 구독 시 각각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는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청암홈윈도우 관계자는 "이번 '홈페스타' 캠페인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주거 환경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정책을 통해 합리적인 주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