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설본 아이케어 2종 출시

입력 2025-09-29 10:09

29CM 단독 선론칭 기념 최대 35% 할인 및 다양한 증정품 혜택 제공

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이 광채·보습 라인 ‘설본’의 신제품 아이크림과 아이마스크 2종을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이십구센티미터)에 단독으로 선론칭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와 경북 상주 홍시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았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멜라닌이 표피까지 이동하는 경로를 차단해 피로와 스트레스로 칙칙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왕에게 진상되던 경북 상주의 홍시는 매년 첫눈이 내리는 11월에 수확해 저온에서 장시간 숙성, 비타민 C와 항산화 성분을 진하게 응축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순도 98.8%의 글루타치온과 히알루론산을 더해 눈가 피부를 맑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설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이크림은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눈가 피부를 집중 케어한다. 특히 자동 진동 세라믹 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분당 12,000회의 초미세 갈바닉 진동 디바이스를 탑재해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더욱 정밀하고 효과적인 흡수력으로 눈 밑 처짐을 개선해준다.

설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이마스크는 고농축 세럼을 머금은 특수 코팅 원단의 패치형 제품이다. 다양한 눈 모양에도 빈틈없이 밀착돼 눈가 보습과 탄력을 집중적으로 강화한다.

초공진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크림 단품과 아이마스크 2종을 각각 30% 할인 판매하고, 구매 시 ‘영안 진 마스크팩 2매’와 ‘영안 4종 필름’을 증정한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관계자는 “신제품 설본 아이케어 라인은 원물의 정성스러운 준비와 저온 숙성, 전통 한방 공법을 현대 과학과 결합해 완성한 프리미엄 솔루션”이라며 “매일 사용하는 아이케어 제품인 만큼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강화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눈가 관리를 할 수 있을 것”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