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1위

입력 2025-10-10 09:05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빅데이터 분석결과...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1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2025년 10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년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320,851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했다.

2025년 10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0순위는 시크릿데이, 좋은느낌, 라엘, 화이트, 한나패드, 순수한면, 유기농본, 허브데이, 오드리선, 콜만 생리대 순으로 분석됐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51,957 소통지수 419,971 커뮤니티지수 528,60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00,534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971,662와 비교해보면 2.97% 상승했다.

2위, 좋은느낌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24,110 소통지수 158,035 커뮤니티지수 666,65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48,804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727,183과 비교해보면 16.72% 상승했다.

3위, 라엘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40,388 소통지수 282,015 커뮤니티지수 430,97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53,380으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729,352와 비교해보면 3.29%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생리대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9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551,598개와 비교하면 13.86%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8.15% 상승, 브랜드소통 8.06% 상승, 브랜드확산 15.94%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5년 10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부드럽다, 국내 제조하다, 가볍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순한 코튼 생리대, 유기농 생리대'가 높게 분석됐다.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93.20%로 분석됐다."라고 빅데이터 분석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