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브랜드 체험 및 소통의 기회 선사해 1천 명이 넘는 고객 부스 방문

‘디즈니런 서울 2025’는 디즈니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즈니 브랜드 테마의 공식 러닝 행사다.
현장에서는 브랜드 경험 뿐 아니라 러닝 전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성인도 구몬학습 런&런 (Run & Learn)’를 콘셉트로 부스를 꾸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룰렛 게임 이벤트,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구몬학습 체험 및 상담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의 소통과 참여를 이끌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건강한 배움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해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 및 소통 중심의 활동을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