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 최상의 퍼포먼스 위한 골프웨어 개발과 노력, 후원 선수의 우승 결과

남자 골프 세계 랭킹 4위인 잰더 쇼플리는 지난 12일 일본 요코하마의 요코하마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대회 최종 라운드를 버디 8개, 보기 1개를 묶어 7언더파, 64타로 마치고, 최종 합계 19언더파 265타를 기록하며, PGA 통산 10번째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데상트골프(Descente Golf)는 지난 2024년 1월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후, 경기력 향상을 위한 고품질의 기능성 골프웨어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왔다. 특히, 이번 대회 기간 내내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는 비, 강풍 등 안 좋은 날씨와 기상환경에 대비해 기능성 스웨터를 착용한 채, 안정적 경기 운영을 이어 갔으며 그 결과, 우승이라는 최고의 결실을 보여줬다.
이에 데상트골프는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구매 금액의 10%)를 제공한다. 기간은 10월 17일부터 31일까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