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랑콤, 신제품 ‘스킨 이돌 3세럼 파인커버 쿠션’ 출시

입력 2025-10-16 09:19

브랜드 앰버서더 신민아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랑콤, ‘스킨 이돌 3 세럼 파인커버 쿠션’ 캠페인 이미지
랑콤, ‘스킨 이돌 3 세럼 파인커버 쿠션’ 캠페인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렌치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16일, 신제품 ‘스킨 이돌 3세럼 파인커버 쿠션(이하 ‘이돌 쿠션’)’을 출시하며, 브랜드 앰버서더 신민아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신민아가 사용한 ‘이돌 쿠션’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광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글로우 쿠션이다. 랑콤만의 파인커버™ 테크놀로지로 바르는 순간 모공과 주름 부각 없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84% 세럼 베이스 포뮬러가 함유돼 24시간 동안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속건조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는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선사하는 이돌 쿠션은 총 4가지 쉐이드로 출시돼 17호부터 22호 피부까지 피부 톤에 맞춘 세밀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공개된 화보에서 신민아는 화사한 핑크빛 메이크업과 함께 윤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보이며, ‘이돌 쿠션’의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그녀가 함께 사용한 ‘립 이돌 버터글로우’ 42호 로지 코랄은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생기를 더해 주었으며, 은은한 코랄빛 컬러로 신민아만의 우아한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해 주었다.

랑콤 관계자는 “신제품 ‘이돌 쿠션’은 두드릴수록 차오르는 볼륨광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모든 여성들이 바라는 고급스러운 광이 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며, “함께 선보인 ‘립 이돌 버터글로우’를 더하면 더욱 화사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