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에이블씨엔씨 어퓨, 신제품 ‘워터락 쿠션’ 리뉴얼 출시

입력 2025-10-20 10:25

수분감 가득 but 롱래스팅, 일명 #수벗롱쿠션 #물방울쿠션

에이블씨엔씨 어퓨, 신제품 ‘워터락 쿠션’ 리뉴얼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대표 베이스 제품인 ‘워터락 쿠션’을 리뉴얼한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워터락은 어퓨의 대표 수분 베이스 라인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잠그듯 오래 유지시키는 워터락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군이다. 워터락 쿠션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39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형·사용감·패키지 디자인이 전면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워진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면서도 하루종일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밀착감이 특징이다. 초미세 입자 기술로 피부결 사이사이에 균일하게 밀착되며 워터락 수분 코팅 공법으로 수분 증발을 최소화해 촉촉하지만 오래가는, 이른바 ‘수벗롱((Hydrated but Long Lasting)’ 텍스처를 구현했다.

임상시험기관 ㈜스킨메드 시험 결과, 24시간 컬러 지속력과 커버 지속력이 모두 입증됐다. 또한 제품 사용 직후 피부 겉과 속의 수분량은 각각 63%, 11%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 부담을 최소화했다.

패키지 또한 물방울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새로워졌다. 워터락 라인의 핵심 콘셉트인 ‘수분을 잠그다(Water Lock)’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특유의 맑고 청량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신제품은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먼저 단독 론칭된다.

에이블씨엔씨 상품본부 하경진 본부장은 “새로운 워터락 쿠션을 시작으로 어퓨의 시그니처 라인인 워터락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퓨만의 감도를 살린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