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인텔리전스와 아이코닉 브랜드 디자인 결합해 최적화된 차량 내 경험 제공

어플라이드 인튜이션 (Applied Intuition)은 차량 내 지능형 소프트웨어 및 개발도구로 구동되는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제공하여 스텔란티스의 자동차 포트폴리오 전반에 최적화된 경험을 구현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 (Stellantis)는 이 플랫폼을 활용한 대규모 커스터마이징으로 지능적이고 고객 중심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차량 내 경험을 제공하고, 대담한 디자인과 첨단 엔지니어링으로 미래 교통을 주도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어플라이드 인튜이션의 플랫폼은 스텔란티스 모든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단일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화이트박스 접근 방식으로 자동차 제조사가 핵심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차량 내 경험을 맞춤 설계할 수 있으며, 시스템을 재구성하지 않아도 각 브랜드의 고유한 외관과 감성에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무선 업데이트(OTA), 지역별 규정 준수, 유연한 내비게이션 소스로 스텔란티스가 비용 부담을 줄이고 편리하게 전 세계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어플라이드 인튜이션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카사르 유니스 (Qasar Younis)는 “어플라이드 인튜이션의 플랫폼은 운전자 맞춤, 손쉬운 기능 업데이트,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이 가능한 차량 내 지능 탑재를 통해 최적화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하며 “자사의 솔루션은 경제성과 유연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스텔란티스가 브랜드별, 지역별 특화된 인포테인먼트 경험을 전 세계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