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조한과 ‘이 밤의 끝을 부여잡고’ M/V 공개

이번 신제품은 ‘부여 밤’ 고유의 깊은 단맛과 은은한 향을 살려, 한층 부드럽고 감미로운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충남 부여군과의 업무협약체결을 통해 농가 상생의 가치를 담으면서 소비 트렌드를 동시에 반영했다.
먼저, ‘부여밤라떼(Hot/Iced)’는 부여산 알밤의 고소함과 사과의 산뜻한 단맛이 우유와 어우러지며,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마무리가 인상적이다.
함께 선보이는 ‘부여밤생초콜릿라떼(Hot/Iced)’는 진한 생초콜릿에 부여산 알밤을 더해 깊이 있는 맛을 완성했다.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진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음료로, 한 모금만으로도 입안 가득 풍성한 분위기를 전한다.
컴포즈커피는 ‘부여 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4일부터 ‘이 밤의 끝을 부여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11월 4일에는 ‘이 밤의 끝을 부여잡고 – 반값 프로모션’이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이어, 11월 5일부터 13일까지는 ‘이 밤의 끝을 부여잡고 – 아메리카노 무료 & 크룽지 세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신메뉴 출시를 넘어, ‘부여 밤’이라는 지역 특산물에 스토리와 음악, 감성을 더한 특별한 브랜드 협업”이라며, “앞으로도 컴포즈커피는 지역과 상생하며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