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출시 당일 오픈런에 품절까지, 한정판 굿즈도 단시간 내 완판

지난 10월 28일 출시된 협업 음료 2종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일부 가맹점에서 오픈런과 음료 구매 시 제공되는 한정 수량 판촉물이 빠르게 소진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였다. 출시 첫날부터 포토엽서와 스트로우 데코를 비롯해 음료 2종, 컵홀더 등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함께 선보인 한정판 굿즈 2종은 사전 예약 개시 후 단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며, 팬덤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협업 음료는 ‘멜팅 피스타치오’ 와 ‘너티 초콜릿’ 2종으로 구성됐다. 진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고소한 초콜릿 풍미를 각각 살려 보이넥스트도어의 감각적이고 따뜻한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도록 기획됐다.
함께 선보인 한정판 굿즈는 ‘텀블러 세트’와 ‘실리콘 슬리브 세트’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해 MZ세대 고객들의 취향을 공략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창립 이후 처음으로 아이돌 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폭넓은 관심과 성원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