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생활경제

공차코리아, 신메뉴 ‘티라미수 밀크티’ 3종 출시

입력 2025-11-04 09:53

블랙티·말차·피스타치오 3가지 플레이버로 구성

공차코리아,  ‘티라미수 밀크티’ 신메뉴 3종
공차코리아, ‘티라미수 밀크티’ 신메뉴 3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티라미수의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재해석한 신제품 ‘티라미수 밀크티’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티라미수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으로 담아낸 디저트 형 음료로, ‘블랙 티라미수 밀크티’, ‘말차 티라미수 밀크티’, ‘피스타치오 티라미수 밀크티’ 3종으로 구성됐다. 각 음료는 크리미한 크림치즈폼과 파우더 토핑으로 마무리해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먼저, ‘블랙 티라미수 밀크티’는 티라미수 맛을 더한 진한 블랙 밀크티 위에 크림치즈폼과 코코아 파우더를 올려, 티라미수 본연의 깊고 진한 달콤함을 담아냈다.

‘말차 티라미수 밀크티’는 은은한 자스민티 베이스에 쌉싸름한 말차를 더한 음료로, 상단에는 말차 파우더를 뿌려 마무리했다.

‘피스타치오 티라미수 밀크티’는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풍미와 블랙티의 깊은 맛이 특징이다.

공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를 통해 티라미수의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공차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풀어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로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