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굽네치킨, 굽네피자 모델로 K-POP 걸그룹 ‘퀸즈아이’ 발탁

입력 2025-11-21 08:30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긴다,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출시

굽네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모델로 6인조 걸그룹 ‘퀸즈아이’ 발탁(사진 제공=지앤푸드)
굽네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모델로 6인조 걸그룹 ‘퀸즈아이’ 발탁(사진 제공=지앤푸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신제품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홍보 모델로 차세대 6인조 걸그룹 ‘퀸즈아이(원채, 아윤, 키리, 서빈, 진율, 서하)’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K-POP의 새로운 글로벌 루키이자 패션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트렌드 아이콘으로 부상하고 있는 퀸즈아이의 에너지를 결합해, 굽네피자에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다는 전략이다.

굽네의 시카고 피자 라인업은 2025년 11월 기준 누적 판매량 900만 판을 돌파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4일, 시카고 피자 출시 6주년을 기념해 굽네 이용 고객 선호 데이터를 반영하여 새롭게 선보인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는 충성 고객의 실질적 니즈를 충족하는 동시에 더 폭넓은 소비자층에게 사랑받는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미트와 야채, 치즈가 어우러진 콤비네이션 토핑을 굽네만의 시카고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이다. 4가지 고기 토핑(자이언트 페퍼로니, 베이컨, 세블락 소시지, 불고기)이 만들어내는 육즙 가득한 풍미에, 신선한 올리브와 토마토를 더해 감칠맛을 높였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굽네 시카고 피자 출시 6주년을 기념해 6가지 프리미엄 치즈 블렌딩으로 시카고 피자의 강점인 깊은 치즈 풍미를 극대화하고, 대중적인 콤비네이션을 토핑을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이라며, “최근 자사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참여자의 약 70%가 시카고 피자의 베스트 조합으로 꼽은 ‘콤비네이션 토핑’을 활용한 메뉴인 만큼,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하는 동시에 정통 딥디쉬의 풍부한 식감을 살리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모델로 선정된 퀸즈아이는 최근 서울패션위크 참석과 SSG 랜더스 시구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해외 매거진 인터뷰 및 화보 촬영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확장 중이다. 2022년 데뷔 이후 현재까지 총 4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 2025년 8월에는 첫 미니앨범 ‘PRISMEP.01’의 타이틀곡 ‘Feel the Vibe’로 컴백하며 각종 음악방송,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OST 참여 등의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퀸즈아이는 음악적 완성도와 패션·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팀으로, 굽네피자의 젊고 트렌디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라며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와 퀸즈아이가 함께 만들어내는 시너지를 계기로 앞으로도 굽네는 맛있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