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생활경제

설빙, 생딸기 주제 ''베리 머치 설빙" 메뉴 5종 출시

입력 2025-11-21 08:43

생딸기 시즌 메뉴 ‘베리 머치 설빙(Berry Much Sulbing)’ 공개

‘베리 머치 설빙(Berry Much Sulbing)’ 메뉴 5종 이미지 (사진 제공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베리 머치 설빙(Berry Much Sulbing)’ 메뉴 5종 이미지 (사진 제공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설빙이 겨울을 맞아 생딸기를 주제로 한 ‘베리 머치 설빙(Berry Much Sulbing)’을 공개하고 신메뉴 2종을 포함한 ‘생딸기설빙’ 시리즈 메뉴 5종을 공개했다.

설빙은 올해 ‘베리 머치 설빙’을 콘셉트로 제철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은 빙수와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며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프리미엄 디저트 콘셉트의 신메뉴 2과 ‘생딸기설빙’ 시리즈의 시그니처 메뉴 3을 더해, 5종의 생딸기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메뉴 ‘생딸기초코케이크설빙’은 연말 시즌을 맞아 설빙이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프리미엄 케이크 빙수로 딸기와 초코 조합을 한층 풍성하게 구현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생딸기와 초코 케이크 시트를 더해 달콤함과 깊은 맛을 살리고, 바삭한 초코쉘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을 더했다.

‘생딸기찐한말차볼설빙’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말차에 제철 생딸기를 더한 겨울 시즌 한정 메뉴다. 상큼한 생딸기와 부드러운 큐브 치즈케이크, 진한 말차볼이 토핑으로 어우러져 깊은 말차의 맛을 한층 풍성하게 완성했다.

신메뉴 외에도 기존에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메뉴 ‘생딸기설빙’, 순수요거생딸기설빙,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 등도 함께 재출시한다. 특히 ‘생딸기설빙’은 토핑을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찹쌀떡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 폭을 넓혔다.

빙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5도 함께 출시해 겨울 시즌 메뉴 라인업을 한층 풍성하게 구성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의 생딸기 시즌은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대표적인 시즌 메뉴로, 매년 많은 고객들이 기다려 주시는 시그니처 라인업이다“며 “제철 딸기를 풍성하게 담아낸 설빙의 생딸기 시즌과 함께 한층 특별하고 달콤한 연말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